로디지아는 어디에 있었습니까?

로디지아는 어디에 있었습니까?

로디 지아 (Rhodesia)는 1965 년에서 1979 년까지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위치한 영토를 가리 킵니다. 거주자들은 짐바브웨와 비슷한 크기의 영토가 국제적으로 인정되지는 않았지만 영토로 간주했습니다. 그 형성 이전에이 지역은 1923 년 이래 자치 정부였던 남부 로디지아 (Southern Rhodesia)로 알려진 영국 식민지였습니다. 약 150, 800 평방 마일의 면적을 가진 로디 지아 (Rhodesia)는 남서부의 보츠와나, 잠비아 북서쪽, 동쪽은 모잠비크에 묶여있었습니다. 국가가 형성된 주된 이유는 1960 년대 초기 아프리카의 탈식민주의에 의해 창안 된 공황이었다. 흑인 아프리카 인들에 대한 권력의 전환을 지연시키기 위해, 로디지아의 백인 지도자들은 1965 년 11 월 11 일에 영국으로부터 독립을 선언했다.

역사

 

남아공에서 영국군이 철수 한 후, 영국의 권력은 흑인 거주자들에게 돌려 보내 졌다고한다. 그러나 상황에 따라 로디 지아 영토가 영국 정부의 직접적인 영향력 밖에서 스스로를 통제하게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영국은 영국이 영국 정부와의 관계를 단절했다고 주장한 일방적 인 독립 선언 (UDI)을 선언하고 떠나기로 결정한 후에도 아프리카에 머물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영국과 미국 등의 강력한 국가들이 합법적 인 국가임을 인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국제적으로 독립 국가로 인정 받기를 원하는 로디 지아 시도는 바람직한 결과를 낳지 못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동정적인 이웃조차도 로데지아를 주권 국가로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영토는 1969 년에 영국과의 모든 관계를 완전히 단절하고 나중에 공화국으로 자리 잡기로 결정했습니다.

부시 전쟁

부시 전쟁은 흑인 운동가들과 백인 리더십 소수 민족의 제거를 위해 싸우고있는 그들의 지지자들 간의 투쟁을 가리킨다. 짐바브웨 해방 투쟁 또는 두 번째 치명 거리로 알려진이 투쟁은 1960 년대 초에 시작되어 1970 년대 후반에 끝났습니다. Ndabaningi Sithole과 Joshua Nkomo와 같은 운동가들은 투쟁을 주도했으며, 결국 짐바브웨 공화국이 탄생하게되었습니다. 1979 년 4 월 백인과 흑인 사이의 내부 정착촌 (Internal Settlement)에서 선거가 열렸고 Abel Muzorewa 주교는 흑색 국무 총리가되었습니다. Internal Settlement는 백인과 흑인 사이의 권력 분담 협약이었습니다. 결국, 1980 년 4 월 18 일에이 나라는 로버트 무 가베 (Robert Mugabe)를 공화국의 초대 대통령으로하는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공화국이되었다.

경제

주요 부문은 담배와 크롬 같은 제품을 생산하는 농업 분야였습니다. 1930 년대 후퇴 이후 많은 백인 인구가이 지역으로 이주했습니다. 백인들은이 지역을 경제 강국으로 변모 시켰고, 강철과 철과 같은 산업과 현대 광업 기술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실제로 경제가 너무 강해 UDI 이후 최소 10 년 동안 경제적 제재를 충분히 유지할 수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