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Toggle세계 전역의 신규 회사 등록 요금
각 국가마다 새로운 회사를 등록하기위한 프로토콜이 있으며, 세계의 여러 지역은 공식적으로 등록 된 새로운 비즈니스의 서로 다른 상대적 규모를 기록합니다. 개도국은 선진국과 비교하여 등록 된 사업이 적습니다. 큰 비공식 부문은 대부분의 개발 도상국을 특징 짓는다. 비즈니스를 등록하기에 부적절한 자본은 비즈니스 등록에 큰 장애가됩니다. 다음은 공식적으로 관계 당국에 등록 된 회사의 비율로 전 세계 여러 지역입니다.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 지역의 국가들은 경제 성장의 원동력이며 총 사업 부문 중 공식 등록 사업의 비중은 82.9 %입니다.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의 대부분의 국가는 비공식 부문이 많습니다. 이 지역 인구의 상당 부분은 가난하게 살고 있으며 많은 금융 자본이나 관료적 인 절차가 필요하지 않은 비공식 기업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일부 기업가는 자본과 노동 모두에서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비공식 채널을 선택합니다. 번성하는 비공식 부문은 아프리카 사하라 사막 이남 지역에 사업체 등록을 방해합니다. 대부분의 사하라 사막 이남 국가에서 기업 등록은 복잡한 관료적 절차와 관련이 있습니다. 사하라 사막 전역의 정부가 정보 및 컴퓨터 기술 (ICT)을 채택하는 비율이 낮 으면 등록 프로세스가 여러 가지 공공 부서를 포함하는 긴 절차가됩니다. 높은 세율은 또한 잠재적 인 기업가를 낙담시킵니다. 불충분 한 자본은 또한 비공식적 인 사업의 성장을 장려합니다. 사업을 등록하고이 지역에서 사업을 시작하는 데 평균 27.4 일이 소요됩니다. 사업 등록에 필요한 최소 자본은 1 인당 소득의 평균 95.6 %입니다.
카리브 국가
카리브해 지역은 신규 사업 중 정식 등록 기업의 86.0 %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카리브 국가에서는 사업 등록 및 운영 절차가 10 년 미만입니다. 도미니카 (Dominica)와 세인트 루시아 (St. Lucia)는 여섯 가지 절차 중 가장 절차가 적지 만 수리남 (Suriname)과 아이티 (Haiti)는 각각 13 가지 절차가 있습니다. 푸에르토 리코는 정식으로 사업 회사를 등록하는 데 105 일의 아이티가 걸리는 반면 겨우 6 일만에 비즈니스를 등록하고 운영하는 데 필요한 최저 일을 자랑합니다. 카리브해의 국가들은 비공식 부문에서 많은 사업을하고 있습니다. 사업 등록을 방해하는 요인으로는 높은 세율, 관료 등록 절차 및 사업 활동을 공식화하기위한 부적절한 자본이 있습니다.
라틴 아메리카
라틴 아메리카의 국가들은 비공식 부문과 공식 부문 사이에서 복잡한 상호 작용을합니다. 이 지역의 국가들은 공식적으로 기업 등록이 쉬워 지도록 법안을 개정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변경된 사항은 집행에 뒤쳐져있는 것 같습니다. 기업가들은 등록 장벽으로 인해 비공식 채널을 통해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으며 실망합니다. 사업을 시작하는 절차는 멕시코와 니카라과에서는 6 개, 베네수엘라에서는 17 개로 낮습니다. 기업가가 합법적 인 사업을 운영하는 데 걸리는 날은 라틴 아메리카 국가마다 다릅니다. 예를 들어 코스타리카에서 60 일이 소요되는 반면 파나마에서는 9 일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이 지역은 기업가가 사업 운영을 시작하는 데 평균 43.6 일이 걸립니다. 이 지역은 사업을 시작할 때 1 인당 평균 소득의 3.8 %를 필요로합니다.
남아시아
남아시아 국가들은 공식적으로 기업을 등록하고 공식 부문에 합류하기 위해 기업가를 끌어 들이기위한 개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남아시아에 사업체를 등록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대부분의 국가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30 일로 단축되었습니다. 몰디브를 제외한이 지역의 국가들은 잠재적 인 기업가가 공식적으로 기업을 등록하는 것을 용이하게하는 사업체 등록에 필요한 최소한의 자본을 없앴습니다. 남아시아는 신규 사업의 공식 등록 률이 86.8 %입니다.
새로운 기술로 사업 등록 효율성 향상
공식 등록률은 중동 지역 87.0 %, 북아프리카 및 마그 레브 87.4 %, 동아시아 및 태평양 지역 89.2 %, 중부 유럽 및 발트해 연안 국가 97.9 %, 동유럽 및 중부 유럽 아시아는 98.0 %, 서유럽은 98.5 %를 기록했다. ICT의 성장으로 많은 국가들이 새로운 비즈니스 등록을 단순화했습니다. 개도국은 새로운 사업의 공식 등록 률을 높이기 위해 다른 개혁과 함께 ICT 사용을 꾸준히 적응 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