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선거 ‘사기’투쟁까지 모잘라 기부자 까지 고소

트럼프 선거 ‘사기’투쟁에서 기부자가 250 만 달러의 기부금을 빼앗아 고소

벤처 자본가 Fred Eshelman은 조작 된 투표의 증거를 제시 할 수없는 실패한 법원 소송을 시작한 그룹을 폭파합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의 대선 전복 투쟁을 지지하는 단체의 주요 공헌자  는 캠페인이 여러 법원 사건에서 실패하고 사기를 증명하지 못한 후 250 만 달러의 기부금을 회수하기 위해 소송을 제기 했습니다.

노스 캐롤라이나 벤처 캐피탈리스트 Fred Eshelman이 텍사스 남부 지역의 미국 지방 법원에서 수요일 제기 한 소송은 비영리 단체 True the Vote 가 반대하는 강력한 소송에서 자신의 수백만 달러가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알리겠다고 약속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선거 사기 혐의. 대신 소송 은 결코 일어나지 않았던 “ 모호한 반응, 칭찬과 공허한 후속 조치 약속  ”을 받았다고 주장 했다.

그는 위스콘신, 미시간, 조지아, 펜실베니아에서 제기 된 약한 사건 이 투자자가“트럼프 캠페인을위한 변호사와의 콘서트”에서 내린 결정에서 자발적으로 철회 되었을 때 어둠 속에 숨어 있었다고 소송은 밝혔다.

에서 위스콘신의 경우, 공화당 강국 변호사 제임스 보프는 “증거가 곧 출간 될 것입니다.”약속 그러나 Bopp 은 증거를 제공하지 않고 예정된 구두 주장 몇 시간 전에 지난주 사건을 철회했습니다 . Bopp은 미국 대법원에서 악명 높은 Citizens United 사건에서 승리하여 어두운 돈의 수문을 캠페인에 열었습니다.

지친 Eshelman은 지난주에 자신의 기부금을 즉시 철회하기 위해 이메일로 True the Vote를 주문했습니다. 조직이 준수하지 않았을 때 그는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Eshelman은 최대 허용 개인 기부금 2,700 달러를 트럼프 캠페인에 두 번 기부했으며 트럼프 빅토리 PAC에 100,000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

허프 포스트는 소송에서 유일한 원고인 True the Vote에 즉시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트럼프는 대통령 선거를 인정하지 않았고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 할 증거없이 대규모 유권자 사기에 대해 계속 불평하고 있습니다. 그는 목요일 백악관에서 ” 대규모 사기가 있었다 “고 다시 주장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