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Toggle우주 쓰레기 란 무엇입니까?
궤도 파편 또는 우주 쓰레기라고도 불리는 우주 쓰레기는 우주에서 궤도에있는 인간에 의해 만들어진 물체의 모음입니다. 엄청난 수의이 물체는 인류의 우주 탐험의 일부분이었고 일부는 인간이 만든 물체가 다른 태양 물체와 충돌 할 때 형성되는 물체 조각이었습니다. 이 재료의 크기는 0.4 인치에서 4 인치 크기의 크기에서 우주에서 1 억 7 천만 개의 대상으로 추정됩니다. 종종 우주 쓰레기는 깨진 로켓과 인공위성의 형태와 금속 조각 형태를 취합니다.
지구의 궤도
지구의 궤도는 세 개의 다른 지역으로 구분됩니다. 저궤도 궤도 (LEO)는 지구에서 125 마일에서 1, 250 마일 사이의 거리를 포함합니다. 이 지역의 쓰레기 조각은 지구의 대기에 영향을 받아 지구의 궤도가 바뀌고 지구로 되돌아옵니다. 통신 위성과 항법 위성은 지구 위 6, 000 ~ 12, 000 마일에 이르는 반 동기 궤도에있다. 원격 통신 및 기상 위성은 지구 표면에서 22, 000 마일 이상 떨어진 정지 동 지구 궤도에있다.
케슬러 증후군
공간 쓰레기는 궤도의 다른 영역에 존재하며, 일부는 지구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지구에서 최소 1200 마일 떨어진 곳은 가벼운 입자로 먼지, 냉매 또는 우주 왕복선과 위성에서 페인트가 벗겨 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저 지구 궤도 (LEO) 객체는 초당 최대 4 마일의 고속으로 이동합니다. 그런 엄청난 속도로 작은 페인트 조각이 시속 60 마일로 움직이는 550 파운드의 물체와 비슷한 펀치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공간의 작은 얼룩은 유용한 위성과 그 구성 요소 (예 : 가압 탱크)의 손상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우주 공간에서 점점 더 많은 활동이 진행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양의 파편이 궤도에 남게됩니다. 이 연쇄 반응은 케슬러 증후군이라고합니다. 입자가 궤도의 경로를 따라 충돌하면 더 많은 파편이 만들어 지는데, 이 먼지는 체크하지 않으면 인공위성과 로켓에 계속해서 해를 입힐 것입니다. 예를 들어, 1996 년 프랑스 위성은 10 년 전에 폭발 한 프랑스 로켓의 파편과 충돌했을 때 손상을 입었습니다. 2009 년에 미국의 Iridium 상업용 위성이 소멸 한 러시아 위성과 충돌했을 때 손상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2007 년 중국의 인공위성 테스트에서 오래된 기상 위성을 파괴하기 위해 미사일을 사용하여 그 공간에 3, 000 개 이상의 파편을 만들었습니다.
공간 쓰레기 줄이기
최근 NASA와 같은 다른 우주 탐사 조직은 더 나은 디자인 구현을 통해 지구의 궤도에 추가 된 공간 재크의 양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작업했습니다. 일본, 중국, 프랑스, 러시아, 유럽 우주국은 궤도 파편을 줄이기위한 지침을 발표했다. 궤도에 이미 존재하는 파편을 청소하는 것은 높은 재정적 비용 때문에 가장 큰 도전입니다. 레이저를 사용하여 대상을 손상시키지 않는 경로 이동 푸시를 제공하는 제안이 실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