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는 어떻게 이름을 얻었습니까?

프랑스는 어떻게 이름을 얻었습니까?

프랑스는 서유럽에서 가장 큰 국가이자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국가 중 하나입니다. 프랑스라는 단어는 라틴어의 기원을 가진 것으로 믿어지며 라틴어로 “Francia” 라는 뜻의 영어 번역이 “Franks of Land”라는 의미 입니다. 공식적인 통화 인 프랑 은 프랭크 왕국에서 사용 된 동전에서 그 이름을 얻습니다 . 프랑크 족이 사용하는 동전에는 프랑스어 번역이 “Roi des Francs”또는 “Franks of King of Franks”라는 영어로 된 Old Frankish 용어 인 “Rex Francorum”이라는 비문이있었습니다.

프랭크

 

“프랭크 (Frankks)”는 프랭크 왕국의 사람들에게 주어지는 이름으로, 3 세기와 8 세기 사이에 서유럽 대부분을 다스렸다. 이 용어는 몽골 인들과 같은 다른 왕국들에 의해 모든 유럽인들에 대해서도 사용되었습니다. 이 이름은 프랭크 전사의 사나운 명성에서 비롯된 것으로 믿어지고 있으며, “프란시아”는 왕국의 라틴어 단어입니다. “Francia”는 “Fierce”로 번역되는 “Ferocia”라는 라틴어 단어에서 파생됩니다. 또 다른 이론은이 용어가 Proto-Germanic 언어의 단어 인 “frankon”에서 “창 던지기 랜스”로 변환된다는 것입니다. 왕국의 이름은 가장 성공적인 게르만 왕 (Germanian king) 인 Francio의 이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Francio는 기원전 1 세기 경에 현대 프랑스와 독일의 대부분을 차지하기 위해 널리 퍼졌습니다.

프랑스

초기에는 프랭크 왕국이 로마 제국과 자주 충돌하여 두 왕국 간의 많은 회의가 로마 교과서에 기록되었습니다. 프랭크의 군사력은 유럽 전역에서 널리 알려져 있었고 군대는 효과적인 전쟁 전략을 채택하여 전쟁에서 승리했습니다. 보통의 칼, 랜스, 화살, 말 이외에도 프랭크는 전쟁 중 포위 엔진을 사용했습니다. 프랑크 족이 사용하는 언어는 프랑스어, 독일어 및 영어 현대어에 사용되는 많은 단어를 가져온 Old Frankish라고도합니다. 이 사람들은 초기에 프랑크 족의 이교도로 알려진 종교를 처음에는 수행했지만 후에 로마 가톨릭교로 개종하게됩니다. Silvanus와 같은 유명한 프랭크 족은 4 세기에 가톨릭으로 개종 한 최초의 인물로 프랭크와 교회 모두에게 유익한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유럽에서 프랭크의 영향력을 확인하면서 서유럽 전역에 기독교의 확산을 촉진했습니다. 베르 Treat 조약 843 조가 서명 된 후 9 세기 중반, 프란시아 왕국은 세 개의 다른 왕국으로 쪼개졌다. 동부 프란시아, 서부 프란시아, 중부 프란시아. “Francia Occidentalis”라고도 알려져있는 West Francia는 현대 프랑스의 기원이었고 “Francia Orientalis”로도 알려진 East Francia는 현대 독일의 전신이되었습니다.

일 드 프랑스

“프랑스”라는 이름의 또 다른 원산지는 중세 프랑스 지방 인 Ile-de-France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 지방에는 행정 수도로 파리가 있었다. 일드 프랑스는 프랑스 언어의 근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랑 그 프랑세즈 (langue Francaise)” 의 문자 적 ​​번역은 “일드 프랑스의 언어”입니다. 19 세기까지, 불어는 프랑스 전역에 퍼져있는 일 – 프랑스 지방에만 국한되었습니다.